학부 공지사항

군 입대에 따른 휴복학 서류 제출 전산화 안내

84 2018.07.12 11:34

첨부파일

짧은주소

본문

1.학사팀에서는 일부 학적변동의 근거가 되는 서류 제출을 다음과 같이 전산화하여 시행하고자 하오니 참고바라며 제출방식은 기존과 동일한 부분에서 전산첨부 제출까지 추가로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.

2. 적용 대상 : 일반입대휴학 신청, 순수입대휴학 신청, 군 휴학자의 복학 신청
* 이외 증빙이 필요한 학적변동은 절차상 서면 확인 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

3. 적용 시기 : 20187월 신청자부터 즉시 적용(화면 변경 완료, 포탈 등 안내 공지 완료)

적용 전후 변동 사항 

구 분

변경 전

변경 후

비 고

증빙 제출 방식

1) 직접 제출

2) 팩스, 이메일 제출

 

1) 직접 제출

2) 팩스, 이메일 제출

3) 전산 첨부 제출

팩스 및 이메일

제출은 지양

신청서 출력

증빙 서류와 함께 제출

증빙 전산 첨부시 제출(출력) 생략

종이 사용 지양

제출 서류 보관

서류 별도 보관 관리

스캔하여 첨부 후 반환 또는 폐기

기대 효과 : 학생 불편 최소화, 행정 절차 간소화. 팩스 사용 감소, 개인정보 보호 강화 등

 

※전산제출은 첨부 참조


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